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이도 조개포차
    리뷰/직접 먹어본 거 2021. 3. 20. 20:22

     

    서울에서 조개구이 먹으러 오이도 ㄱ_ㄱ

    집요한 맛집 검색 끝에 오이도 조개포차를 발견했어요! ☺️

     

    무한리필을 딱히 좋아하진 않는데 워낙 후기가 좋아서 

    무한리필인 조개포차로 정했어요

     

     

     

     

    조개포차 앞에 넓직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주문한 메뉴는 대표메뉴 1

    치즈조개 + 치즈가리비 + 해장라면 무한리필

    1인 \31,500 (가리비 리필O)

     

     

     

    들어가서 얼마 지나지 않아 빠르고 정말 친절하게 세팅해주셨어요.

     

    뭔가 여태까지 제가 생각해왔던 무한리필의 조개구이집의 이미지는 불친절하거나 먹는 걸로 사기쳐서 뉴스에 나오는 이미지였는데

    노노~ 네버~!

    여기 정말 친절해서 뭐 갖다주실 때마다 고개까지 숙여 연신 감사하다고 했네요 !ㅎㅎ

     

    그나저나 퀄리티 실화냐고요!

    크기도 크고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식은 멘보샤 보이시나요??

    흠 멘보샤는 별로 맛이 없었어요 ㅋㅋㅋ

     

     

     

    하.. 진짜 맛있어요 ㅠㅠ

    이게 무한리필이라뇨~~

     

    두 명이서 리필 딱 한 번했어요!

    한 번만 리필해도 넘넘 배부른 것~~

     

    리필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그때도 넘넘 친절하신 직원분들~~

     

     

    치즈를 직접 뿌려먹을 수 있게 별도의 치즈를 주시는데~~

    다 먹고 더 달라고 하면 치즈만 따로 또 담아주셨어요 >v<)/

     

    리필 조개!

    리필도 처음에 나온 조개랑 다른 거 없이 똑같아요 'v')/

     

     

    해장라면도 무한리필입니다요~

     

    아이스크림도 원하는 만큼 양껏 먹을 수 있어요~

     

    차 가지고 와서 주차했다고 하면 사장님꼐서 주차요금권을 주십니당 ㅎㅎ

     

    몇 걸음만 걸으면 공영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 도와주시는 분에게 쿠폰 드리면 돼요~

     

     

     

     

    오이도 조개포차 메뉴

    주차

    공영주차장 주차 쿠폰

     

    영업시간

    09:00 ~ 03:00

     

    ●●● 최고

     

    가격

    ●●● 최고

     

    친절

     최고!

    청결

    ●●● 최고

    분위기

    ●●● 최고

    창가쪽에 앉으면 탁 트인 뷰가~~

    재방문의사

    ●●● 최고

     

     

    위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