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주 목원 떡갈비 솔직 후기
    리뷰/직접 먹어본 거 2020. 11. 21. 09:21

    강원 원주시 호저면 자은동길 19-1


     

    강원도 원주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후기가 괜찮아서 찾아가게 된 목원 떡갈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주차 공간은 넉넉한 편이에요.

     

    주차 후 내렸더니 보이는 풍경 ~

    흐르는 물이 아니라서 그런가 물이 깨끗하진 않아요 ㅎㅎ 

     

     

    목원 떡갈비 메뉴! 가격!

    정식은 2인 이상 주문, 8살 기준 1인 1정식이라고 해요.

     

     

     

    방문했던 요맘때 확진자가 굉장히 많은 날이어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옆테이블에 앉기가 썩 내키진 않았어요.

    손님이 많아 테이블이 다 차서 상황이 안 되면 어쩔 수 없겠거니 했는데~~~

    다행히 목원떡갈비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저희 포함 딱 4테이블이 차 있는 상황에서

    알바하시는 분께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테이블 간 사이가 먼 곳으로 안내해주셨어요!

    근데 사장님이 모르는 사람이랑 바로 옆 테이블이 앉게끔 안내하라고 해서 다시 안내를 받았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테이블 하나 정도 떨어져서 앉고 싶다고 말씀 드리니까 내키지 않은 표정으로 다른 곳 앉아도 된다고 손짓하셔서 영 ... ㅎ...

     


     

     

    주문은 이렇게 했어요!

    한우 떡갈비 정식 24,000원 :: (한우 110g 2쪽), 찌개, 영양밥

    반반 떡갈비 정식 19,000원 :: (한우 110g, 한돈 110g) 찌개, 영양밥

    + 사이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상당한 시간을 기다렸어요.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밑반찬이 먼저 나오는 게 아니라

    밑반찬과 떡갈비가 함께 나와서

    기다리는 시간에 물만 마셨어요 ㅎㅎ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 밑반찬은 없어요.

    찌개 간이 어마어마무시하게 짜요! 짠 음식 좋아하는데도 ㅗㅜㅑ... 

    제가 파김치를 정말 좋아해서 ㅎㅎ 파김치는 맛있게 먹었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 ㅠ

    떡갈비가 느끼한 편이어서 김치 땡겼고 느끼함이 풀리지 않아 사이다 주문했어요!

     

    한우 떡갈비 정식 24,000원

    반반 떡갈비 정식 19,000원

    밝은 색의 떡갈비가 돼지이고 어두운 색이 소예요!

     

    겉보기엔 괜찮아보이지만 씹으면 없어지는 죽같은 영양?밥.

    굉장히 짠 된장찌개.

     

     

    소 떡갈비는 먹을만 했고

    돼지 떡갈비는 한 젓갈 먹고 안 먹었어용 ㅎ 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나온 숭늉!!

     

     

    이런 저런 곳에서 촬영했었나봐요~

     

    밖에서도 먹을 수 있나봐요?!

     


    메뉴판

    한우 수제떡갈비정식 24,000원 

    반반 수제떡갈비정식 19,000원 

    한돈 수제떡갈비정식 15,000원

    (한돈 개인적으로 정말정말 비추. 한 젓가락 먹고 안 먹었음)

    주차

    무료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11시 30분부터 21시까지 / 주문 마감 20시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별로

    재방문 안 할 맛 (;;)

    가격

    ○ 별로

    가성비 별로 ㅠ

    친절

    ○ 별로

    청결

    ●●○ 평범

    분위기

    ●●○ 보통

    재방문의사

    ○ 없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