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계동 범퍼 복구 복원 200% 만족
    리뷰/직접 사용해본 거 2020. 8. 17. 16:33

    아반떼 XD 앞범퍼 복구  200%만족

     

    내돈내산 앞범퍼 복구 복원 수리 후기

    20년 정도 몰고 다닌 아반떼.

    전면주차하다가 주차장 기둥에 "쿵" 박아 앞범퍼가 망가졌어요.

    범퍼를 완전 바꿀까 하다가, 연식이 오래된 차이기 때문에 더이상 차에 투자하지 말라는 주변 지인들의 이야기를 듣고 

    견적 문의를 해보니 복구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복구하기로 결정했어요! (귀팔랑~)

     

     

    노원구 상계동 136-31 고려덴트칼라

    네비 찍고 GOGO!

     

    자동차 흠집제거, 경판금, 경도장 특수광택코팅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고려덴트칼라.

    상계동 맛집에 들릴 겸 차로 한 시간 넘게 걸려서 도착했어요.

    저는 차를 잘 모르는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자동차에 대한 프라이드가 높아보였어요.

    평일에 시간내기가 어려워서 약 일주일 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앞범퍼 상태

    앞범퍼 상태예요. 긁힘, 찌그러짐과 패임!

    속상합니다 ㅠㅠ

     

    사진상 망가진 부분이 오른쪽인데, 차를 맡길 때 사장님께서 

    이미 아래 사진상 왼쪽 앞범퍼도 복구 흔적이 있다며, "왼쪽 앞범퍼도 같이"하실 거냐고 물으셨어요.

    ....?

     

    제가 몰고 다녔던 차가 아니어서 왼쪽 앞범퍼도 복구되었던 걸 몰랐는데

    사장님 말씀대로 왼쪽 범퍼를 자세히 보니 애매하게 복구되어 있는 걸 확인했어요;

    까맣게 대각선으로 칠해져있는 거 보이시나요?ㅠㅠ

    왼쪽도 같이 복구하게 되면 수리 비용이 더 추가돼서 제가 망가트린 오른쪽만 부분 수리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복구 결과 대만족!

    아예 티가 하나도 안 나네요? 왼쪽은 도대체 어디서 했길래 저렇게 티가 나는 거죠?

    고려덴트칼라에서 작업한 거 정말 제대로 복구됐네요;; 신기;;

     

     

    비오는 날도 ㅇㅋ

    비오는 날이었는데도 복구가 가능하더라고요.

    비 오면 왠지 칠한 게 벗겨질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는데 괜찮다고 하시면서 따로 문지르거나 기대지는 마시라고 하시더라고요.

     

     

     

     

     

    수리를 마치고 사장님께서 쇼트는 소모품으로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하는 녀석인데 지금 많이 깨져있다며 나중에 다 깨져서 위로 튀어오르면 위험할 수 있으니 교체하는 것도 고려해보시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차알못이라 쇼트가 뭔지도 모르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비 내리는 날 복구했는데 창문에 성에가 너무 많이 껴서.... 추가 질문으로 자동차 겉창문에 성에 끼는 것도 여쭤봤는데 자동차 내부에 버튼 기능까지 봐주시면서 알려주셨어요 ㅠㅠ 감동!

     

     

     

    예전에 어디에서 했는지 모를 곳에서 복구한 흔적

     

     

     

    며칠 뒤 비가 그친 후 다시 찍은 앞범퍼.

    고려덴탈칼라에서 복구한 부분이에요!

    비오는 날 수리해도 멀쩡했어요!

    완전 만족~~~

    댓글

Designed by Tistory.